<8월 14일 세계 십자군기도회와 8월 15일 진리의 책 글로벌 세미나 공고>

2021년08월14일 19시15분

<8월 14일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제목: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십자군기도회 2021년 8월 14일, 오후 9시 싱가포르 시간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서 등록하세요:  https://bit.ly/JTMGlobalAugust14

 

친애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용사께,

 

아베 마리아!

 

2021년 8월 14일, 오후 9시 (싱가포르 시간;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에 개최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을 하지 않으셨으면, 이 링크를 통해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JTMGlobalAugust14

 

이 글로벌 십자군기도회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혼 구원의 달 8월

주님을 사랑하고 약속하고 중재의 선물로 힘을 얻으십시오

 

너희 가운데에서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내가 “영혼의 구원”이라고 부르는 달에 그렇게 한다면,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될 것이다.

                                                                                                                                         -  예수님

 

지난 글로벌 십자군기도회에서, 우리 주 예수님과 우리 구원의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구원의 선교사명에서 8월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주셨습니다. 우리가 이 달을 껴안고 우리 주 예수님의 지시를 이행하기 위해 우리의 시간과 노력을 전적으로 바치는 것은 중요합니다.

 

주님은 영혼 구원의 달인 이 8월에 인류에 대한 주님의 사랑과 자비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주시니, 주님의 말씀에 계속 귀를 기울입시다. 예수님은 또한 우리의 잃어버린 형제자매들의 영혼을 구원하시는 것을 도와드릴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우리에게 주십니다.

 

이 글로벌 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겠지만, 실시간 통역자들이 여러 언어로 통역해 줄 것입니다:, 독어, 불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우크라이나어(러시아어), 스페인어, 한국어, 크로아티아어, , 슬로바키아어, 베트남어, 루마니아어, 알바니아어.

 

우리는 죄인들의 회개와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그리고 대중들의 삶에 더 많은 비참함과 절망을 일으키려는 시도가 행해지고 있으니 세상에서 이 코로나19 전염병이 사라지도록  천국의 중재를 위해서도 기도하겠습니다.

 

예수님, 우리는 당신께 의탁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본부

 
 
 
 
 
<8월 15일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글로벌 세미나>
 
 
 
 
 

제목: 하느님의 사랑과 영혼의 구원에 대한 진리의 책 세미나, 2021년 8월 15일, 오후 7시 30분 싱가포르 시간 (오후 8시 30분 한국 시간)

 

여기서 등록하세요:  https://bit.ly/JTMGlobalAugust15

 

친애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용사께,

 

8월 15일 주일은 진리의 책 메시지가 책의 형태로 발간된 9주년 기념일이며, 또한 구원의 어머니이신 우리의 복되신 어머니의 승천 대축일입니다. 예수님께서 2012년 8월 15일의 이 특별한 날에 진리의 책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 가장 중요한 날, 즉 내가 세상을 위해 이 책을 출시하기로 선택한 날에 관해 말해 주마. 오늘은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 천상의 여왕, 지상의 여왕, 구원의 어머니가 승천한 날이다. 내 어머니는 구원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진리의 책이 이 날짜에 사용될 수 있도록 설정된 것은 우연이 아니다. 그 책은 인류 전체의 영혼을 구하는 것을 돕게 될 것이다.”

 

영혼 구원의 달인 8월의 이 특별한 날에 개최될 글로벌 세미나에서 우리는 진리의 책을 통한 하느님의 사랑, 자비와 구원에 관해 깨우침을 받게 될 터이니, 이 글로벌 세미나에 참여합시다.

 

진리의 책에서 천국에 의해 주어진 메시지들과 십자군기도들은 세상의 모든 민족, 모든 신조, 모든 국적의 사람들을 위한 것이며, 하느님을 믿는 사람들과 비신자들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하느님의 사랑과 자비에서 제외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재림 때 70억 이상의 하느님의 자녀들을 새 낙원의 본향으로 데려가 그들이 영원히 살게 해주고 싶다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주님이 진리의 책 메시지들을 통해 마지막으로 인류를 부르고 계시니 전 인류가 이때에 주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2021년 8월 15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싱가포르 시간 (오후 8시 30분 한국 시간)

 

이 등록링크를 다른 분들과 공유하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JTMGlobalAugust15

 

이 글로벌 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겠지만, 실시간 통역자들이 여러 언어로 통역해 줄 것입니다: 중국어, 독어, 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한국어, 폴란드어, 슬로바키아/체코어,헝가리어, 알바니아어, 덴마크어.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