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품천사들을 공경하며 바치는 보배로운 성혈의 9일기도[7월 1일부터]

2018년07월01일 03시29분

+ 찬미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1995년 어느 날 오후 3시(하느님 자비의 시간)에 나이지리아의 십대 소년 바르나바에게 처음 발현하신 후 1997~2003년에 예수성혈 신심에 대한 여러 가지 메시지와 기도문을 주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기도는 이 시대의 가장 깊은 신심으로써 나이지리아의 성교회에 의해 정식으로 인정(Imprimatur, 2001.6.17)받은 후 전세계적으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보배로운 성혈 신심은 매일 하느님께서 우리를 거룩함으로 인도하시는 기도신심이다. 적어도 묵주기도 한 신비(5단)와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 보배로운 성혈 호칭기도, 보배로운 성혈 봉헌기도는 매일 바쳐야 한다. 이 신심은 사탄과 악령에 대항하는 최종적인 무기이며 삶의 길이기도 하다.

예수님께서는 이 기도가 건조한 사막의 길이며 십자가로 가득한 길이라고 말씀하셨다. 이것은 천국으로 가는 길은 십자가를 통해 가는 길이며, 그밖의 길은 지옥으로 가는 길이라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예수님께서는 이 신심을 통해서 티 없으신 마리아 성심의 승리와 예수님의 영광스러운 다스림이 지상에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씀하셨으며, 또한 9월 14일은 두 분 성심의 사랑의 승리를 기념하는 축일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예수님께서는 2001년 7월 9일 바르나바에게 7월은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에 봉헌된 위대한 달이니 특별히 다음 3가지의 기도를 바치라고 요청하셨습니다.

 

1. 구품 천사를 공경하며 드리는 보배로운 성혈의 9일 기도 : 7.1 ~ 7.9

(은총 : 천상 주품 천사들이 여러분을 위해 싸워줌) 

2. 지극히 거룩한 성삼위 하느님을 찬미하며 바치는 보배로운 성혈의 3일 기도 : 7.13 ~ 7.15

(은총 : 성모님의 티없으신 성심이 보호해 줌)

3. 새 이스라엘을 위한 보배로운 성혈의 12일 기도 : 7.20 ~ 7.31

(은총 : 적으로부터 가려져 보이지 않게 되고 임종시에 보배로운 성혈을 얻게 됨)

 

 

(1)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기도 

 

<매일 기도 – 매일 최소한 바쳐야 하는 기도>

 

1) 묵주기도 한 신비 (환희, 빛, 고통, 영광 중 하나)

2)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

3) 보배로운 성혈 호칭기도

4) 보배로운 성혈께 드리는 봉헌기도

5) 이 외에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업무를 소홀히 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다른 기도들을 추가할 수 있다.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

성령 호칭 기도

○ 오소서, 성령님. 저희 마음을 성령으로 가득 채우시어 저희 안에 사랑의 불이 타오르게 하소서.

● 주님의 성령을 보내소서. 저희가 새로워지리이다. 또한 온 누리가 새롭게 되리이다.

† 기도합시다.하느님, 성령의 빛으로 저희 마음을 이끄시어 바르게 생각하고 언제나 성령의 위로를 받아 누리게 하소서. 우리 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 사도신경

- 가시관 기도 (머리를 숙이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하신 머리에서 흐르는 보배로운 성혈은 천상 지혜의 성전, 천상 지식의 감실, 천국과 지상의 햇빛이오니, 이제와 영원히 저희를 덮으소서. 아멘.

- 성심 위로기도

○ 오,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 예수님의 지극히 신성한 성심의 상처들을 치유하소서.

-주님의 기도(1), 성모송(3), 영광송(1), 가시관 기도(1)

1단: 우리 주 예수님의 오른 손이 못 박히심을 묵상합시다.

못에 뚫리는 고통과 함께 예수님의 오른손에 난 고귀한 상처에서 흘러내린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온 세상 죄인들을 구원하고 많은 영혼들을 회심시키소서. 아멘.

-성심 위로기도(1), 주님의 기도(1), 성모송(1), 성혈 구원기도(12)

성혈 구원 기도

●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 저희와 온 세상을 구원하소서. (12번)

-영광송(1), 가시관 기도(1)

(2단부터 1단과 동일한 구조, 순서로 기도 반복)

2단: 우리 주 예수님의 왼손이 못 박히심을 묵상합시다.

못에 뚫리는 고통과 함께 예수님의 왼손에 난 고귀한 상처에서 흘러내린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연옥 영혼들을 구하고 지옥 악령들의 공격으로 죽어가는 이들을 보호하소서. 아멘.

3단: 우리 주 예수님의 오른발이 못 박히심을 묵상합시다.

못에 뚫리는 고통과 함께 예수님의 오른발에 난 고귀한 상처에서 흘러내린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오컬트(Occult) 왕국과 악한 자들의 음모에 대항하는 가톨릭교회의 기초를 보호하소서.아멘.

4단: 우리 주 예수님의 왼발이 못 박히심을 묵상합시다.

못에 뚫리는 고통과 함께 예수님의 왼발에 난 고귀한 상처에서 흘러내린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악령과 그 앞잡이들의 음모와 공격에 맞서는 저희의 모든 노력을 보호하소서. 아멘.

5단: 우리 주 예수님의 옆구리 찔리심을 묵상합시다.

창에 찔리는 고통과 함께 예수님의 옆구리에 난 고귀한 상처에서 흘러내린 보배로운 피와 물이시여, 아픈 이를 치유하고 죽은 이를 일으키시며, 저희가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해 주소서.영원한 영광을 위하여 하느님께로 가는 길을 가르치소서. 아멘.

-성심 위로기도(3), 성모찬송

† 기도합시다.

오,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역사 속에서 인류와 맺은 영원한 평화의 계약을 지키시는 당신을 공경하고 경배하고 흠숭하나이다.

○ 예수님의 지극히 거룩하신 성심, ● 저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 성모님의 티 없으신 성심, ● 저희를 위하여 빌으소서.   (같은 후렴)

○ 성모님의 정배이신 성 요셉, ○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

○ 십자가 아래의 성 요한, ○ 성녀 마리아 막달레나,

 ○ 모든 기도 전사와 천상 중재자, ○ 우리 주님의 모든 위대한 성인,

○ 모든 천상 군대와 성모님의 군단, ◎ 아멘.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에 바치는 봉헌기도>

 

제 비천함과 당신의 고귀하심을 잘 아시는 자비로운 구원의 주님, 저에게 당신 은총의 많은 증거를 보여주셨으니, 배은망덕한 제 몸을 당신 발 앞에 던져 감사드리나이다. 특히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이 사탄의 파괴적인 권세로부터 저를 구원하셨음에 감사드리나이다.

 

오,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사랑하는 성모님과 제 수호천사와 주보성인, 그리고 천국 모든 이의 현존 안에서, 진심 어린 마음으로 제 자신을 기꺼이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에 봉헌하나이다. 이것으로 세상을 죄와 죽음과 지옥으로부터 구원하소서. 당신 은총의 도우심으로, 저희 구원의 몸값이신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에 대한 신심을 온 힘을 다해 일으켜 키울 것을 약속드리나이다. 이것으로 당신의 흠숭하올 성혈이 모든 이에게 존경받고 찬미 받으소서. 이 노력으로, 당신 사랑의 보배로운 성혈에 대한 저의 불충을 보상하고, 구원을 위해 치르신 고귀한 몸값을 거슬러 사람들이 저지른 수많은 신성모독에 대해 당신이 만족하실 만큼 보상해드리기 원하나이다.

 

오, 거룩하고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피할 수 있는 것이었음에도 당신을 거슬러 지은 모든 죄와 저의 냉담과 불경을 깊이 뉘우치나이다. 보소서, 오! 사랑하올 예수님. 당신의 지극히 거룩하신 어머니와 충직한 사도들과 모든 성인이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에 드렸던 존경과 흠숭을 저도 당신께 바치나이다. 지금까지의 제 불경과 냉담을 잊으시고, 당신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모든 이를 용서하소서. 오, 천국의 구원자시며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랑이시여! 저와 모든 이 위에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을 뿌려주시어,지금부터 저희가 온 마음을 다해 열성으로 구원의 몸값을 공경하게 하소서. 

 

오, 하느님의 거룩하신 어머니! 후원자이신 당신께 날아가오니 필요한 것을 구하는 저희 청원을 가벼이 여기지 마시고 항상 위험에서 구해 주소서, 오, 영광스럽고 복되신 성모님, 아멘.

 

- 이 신심을 후원하는 모든 이를 위하여,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의 호칭 기도>

 

○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 그리스도님, 자비를 베푸소서. ● 그리스도님, 자비를 베푸소서.

○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 그리스도님, 저희의 기도를 들으소서. ● 그리스도님, 저희의 기도를 인자로이 들으소서.

○ 하늘에 계신 하느님 아버지, ● 자비를 베푸소서.  (다음은 같은 후렴)

○ 하느님의 아드님, 세상을 구원하소서. ○ 성령이신 하느님  ○ 하느님 중 한 분이신 성령

○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고귀한 구원의 성혈 ● 저희와 온 세상을 덮으소서.

○ 예수 그리스도 성혈의 바다, ● 저희를 해방시키소서. (다음은 같은 후렴)

○ 거룩함과 연민이 가득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성혈

○ 저희의 힘이요 권능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영원한 계약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그리스도인의 신앙의 샘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하느님의 갑옷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신성한 사랑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마귀들에게 두려움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속박 받는 이의 도움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신성한 포도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그리스도인들의 힘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가톨릭의 성벽을 수호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그리스도인의 참 신앙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치유의 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저희를 구원하소서. (다음은 같은 후렴)

○ 축성의 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자녀들의 용기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그리스도인 전사들의 사령관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부활의 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천상 천사들의 음료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하느님 아버지의 위로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성령의 권능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이방인들의 할례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세상의 평화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천국과 이 땅의 햇빛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천국의 무지개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순결한 어린이들의 희망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우리 마음 안에 계신 하느님의 말씀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천국의 무기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천국의 지혜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세상의 기반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하느님 아버지의 자비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

○ 오,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 ● 세상의 죄를 씻으소서.

○ 오,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 ● 세상을 정화하소서.

○ 오,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 ● 예수 그리스도를 위로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소서.

† 기도합시다. 오, 저희 구원의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당신을 믿고 희망하며 신뢰하나이다. 간청하오니 지옥의 악령들 손에 잡혀 있는 모든 이를 구원하소서. 악령의 계략에 맞서다가 죽어가는 이들을 보호하시어 당신의 영원한 영광 안으로 기쁘게 받아주소서.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사, 저희가 당신의 신성한 성심을 열렬히 사랑하고 위로하게 하소서. 오 자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 당신을 흠숭하나이다. 아멘.

○ 오!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

●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거룩한 성심에 난 상처들을 치유하소서. (3번)

성가

예수님의 성혈, 예수님의 성혈, 예수님의 성혈, 저희를 덮으소서. (3번)

○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 저희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 저희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2) 구품천사들을 공경하며 바치는 보배로운 성혈의 9일기도[7.1~7.9]

 

* 9일간 매일 아래에 있는 해당 메시지를 읽은 후 매일 기도 즉 매일 최소한 바쳐야 하는 기도를 바친다.

1) 묵주기도 한 신비 (환희, 빛, 고통, 영광 중 하나)

2)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

3) 보배로운 성혈 호칭기도

4) 보배로운 성혈께 드리는 봉헌기도

5) 이 외에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업무를 소홀히 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다른 기도들을 추가할 수 있다.

 

 

제1일 (1997년 7월 1일, 9:00pm)

"내 자녀들아 너희가 이 특전의 시간으로 온 것을 환영한다. 너희는 복되다.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말을 잘 들어라. 나는 이 시간에 너희에게 다가오는 징벌에 대해 많이 알려줌으로써 너희 스스로 준비를 갖출 뿐 아니라 다른 영혼들도 구하게 하고자 한다. 그 시간이 가깝다. 큰 시련의 시기가 곧 닥쳐올 것이다"

"많은 이들이 피를 흘리게 될 것이다. 그 사악한 자가 군대를 풀어 내 자녀들을 잡으라고 명령할 것이다. 내 자녀들이 죽임을 당할 것이다. 오, 기도하고 또 많이 기도하여라. 내가 천사들을 지구로 보내 죽을 때까지 신앙을 지킨 내 백성들의 몸을 천국으로 가져오게 할 것이다.  그들은 천국에서 나와 함께 먹을 것이다"

"내 자녀들아 많은 이들이 이 공포의 시간을 참아내지 못할 것이다.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이 큰 박해가 끝나면 내 자녀들아, 빨간 십자가가 하늘에 나타날 것이다. 이 십자가는 보배로운 성혈과 순교자들의 피를 상징한다. 그때에는 믿음을 지키며 내 보배로운 성혈을 부르는 모든 이가 다가오는 어두운 시간동안 구원될 것이다. 내 보배로운 성혈이 그들을 지켜줄 것이다"

"내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를 항상 바치며 나를 위로하고 흠숭하여라. 이 첫 번째 9일기도에 참여하는 모든 이가 이 기도들을 받아들이기를 내가 얼마나 바라는지 모른다! 너희의 흠숭이 나를 매우 기쁘게 한다. 나는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묵상

오늘, 우리의 주님께서는 징벌이 곧 일어날 것이라는 확신을 주신다. 그것은 오고야 말 것이다. 이 징벌의 도구는 우리 영혼의 사악한 원수다. 많은 신자가 희생양이 될 것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 사악한 자가 군대를 풀어 내 자녀들을 잡도록 명령할 것이다.” 라고 하셨다. 여기서 자녀들이란 특별히 보배로운 성혈의 봉헌자들을 언급하는 것이다. 이들 중 약간은 신자들에게 증거자가 되고, 또한 이 신심의 증거자들이 될 것이다. 주님께서는 천사들을 시켜 끝까지 신앙을 지키는 사람들의 몸을 하늘로 가져오게 하실 것이라고 약속하셨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살아남을 것이다. 그분께서 우리에게 그 시간에 필요한 힘을 얻기 위해 더 열심히 기도하라고, 특히 보배로운 성혈께 드리는 짧은 묵주기도를 바치라고 재촉하신다.

*오늘은 이 땅에 하느님의 뜻 안에서 인내할 수 있는 은총을 달라고 기도합시다.

 

제2일 (1997년 7월 2일, 9:00pm)

9일 기도의 둘째 날인 오늘, 바나바스는 천사의 인도로 지하 세계의 환시를 보았다. 그곳에서 그는 666 숫자가 표시된 수많은 군인들이 그 짐승을 숭배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러더니 그 천사는 바나바스를 거대한 컴퓨터 장치가 되어 있는 견고한 집으로 데려갔다. 그리고는 그 천사가 말했다.

"사람의 아들아, 네가 이곳에서 보고 있는 사람들은 세계 여러 나라로부터 온 이들이다. 그들은 다가올 악한 정부가 다스리는 박해의 시간에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마귀가 뽑은 자들이다. 이 컴퓨터의 도움을 받아 모든 이가 짐승을 표를 받게 될 것이다. 이제 열심히 기도하여 끝까지 견디도록 기도하여라."

그 천사가 사라졌다. 그러더니 구름 속에서 예수님의 거룩한 머리가 나타나 가까이 다가오더니 말씀하셨다.

"자녀들아 이제 시간을 달라고 많이 기도하여라. 지하 정부가 곧 나와서 이 땅을 다스릴 것이다. 그 컴퓨터로 많은 사람이 짐승의 표를 받게 될 것이다. 이 표시를 받은 이는 모두 파멸될 것이다. 그때 내 보배로운 성혈 안에 있지 않는 것은모두 멸망할 것이다"

" 내 보배로운 성혈을 부르는 자는 누구든 신심으로 채워질 것이다. 많은 이가 오로지 내 보배로운 성혈 안에서 자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많은 자녀들에게 강조하는 것은 기도를 더 열심이 많이 바치라는 것이다. 이웃에 기도하는 법을 가르쳐라. 모든 이에게 내 보배로운 성혈에 자신을 봉헌 하라고 말하여라.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그리고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 묵상

이 특별한 메시지는 묵시록에 씌어진 적그리스도의 교리와 많이 관련되어 있고, 또 그 교리를 더욱 확고히 해준다. 하느님의 자녀들이 지극히 높으신 삼위일체 하느님을 흠숭하는 동안 지하세계의 사람들은 그 아래서 “일곱 머리와 열 나팔을 가진” 큰 짐승을(묵시 13:11) 숭배하느라 바쁘다. 우리 중 많은 이가 그 짐승의 숫자에 관해 666(묵시13:18)에 관해 알고 있다. 그래서 이미 모든 이에게 컴퓨터 칩을 삽입할 계획에 대한 소문이 널리 퍼져 있다. 이 메시지는 이 모든 것이 사실임을 밝힌다. 이 목격증인은 짐승의 표시를 받은 사람들과 그것을 유행시키는데 사용되는 큰 컴퓨터를 보았다. 우리는 지금 특히 그 방향으로 가도록 되어 있는 악의 정부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우리는 이를 지켜보고 준비해야만 한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오로지 신앙 안에 굳건히 머물며 끊임없이 기도하고,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에 봉헌해야만 승리할 수 있다고 말씀하신다.

*오늘은 우리의 정부와 전 세계 모든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제3일 (1997년 7월 3일, 9:00pm)

"내 자녀들아 기도하여라. 내 거룩한 교회를 위해 더 열심히 기도해라. 기도하고 결코 포기하지마라. 사악한 자들의 시간이 다가왔다. 내 교회를 그 자가 다스릴 시간이 올 것이다. 내 자녀들아, 그 사악한 자는 이제 내 교회 안에 있다."  

"내 자녀들아 그 시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내 슬픈 가르침의 큰 시간이 곧 다가올 것이다. 내 사제들 중 많은 이가 적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가 적그리스도의 사제가 될 것이다. 또 내 많은 사제들이 그 악한 자에게 순종하지 않는다고 해서 죽임을 당할 것이다. 다만 소수의 훌륭한 사제들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그런 다음 내 백성도 크게 고통을 당할 것이다."

" 그들은 거룩한 미사가 지금만큼 훌륭하게 집전되는 곳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많은 감실이 폐쇄될 것이다. 사람들은 이곳저곳으로 내 말씀을 찾아 뛰어다닐 것이나 아무 것도 찾지 못할 것이다. 하느님의 자비가 끝나서 많은 사람들이 이 기도에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 내 자녀들아, 이 때문에 내가 너희에게 지금 기도하라고 부르는 것이다. 항상 희생을 바치고 지금의 너희 삶을 내게 봉헌하여라. 모든 사람이 함께 뭉쳐 내 아버지의 분노를 가라앉힐 내 보배로운 성혈을 외쳐라. 내 자녀들아, 많은 이들이 이 신심을 받아들이지 않았던 것을 후회할 것이다."

"매일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쳐라. 그러면 내 어머니의 티 없으신 성심이 너희를 보호해 주실 것이다. 내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를 항상 바쳐서 나와 내 보배로운 성혈을 거슬러 지은 사람들의 모든 죄를 보속하여라. 내 보배로운 피가 구원할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한다.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그러자 바나바스는 많은 사제들을 환시로 보았다. 그들은 기둥에 묶여 있었다. 군인들이 그들을 고문했다. 그러더니 환시가 사라졌다.

◆묵상

징벌을 통과하는 두 개의 길이 있다. 하나는 세상을 위한 것이고 또 하나는 교회를 위한 것이다. 전의 메시지가 대체적으로 세상의 징벌에 관한 것이었음에 반해, 오늘 주님께서는 당신 교회가 겪게 될 징벌에 관해 말씀하신다. 그 악한 자가 교회 내부에서 베드로 성인의 옥좌를 갈취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징벌은 우리의 신앙을 시험하게 위해 성취될 것이다. 우리는 이 시험을 기다려 보아야 한다.  주님께서는 많은 사제들이 적그리스도와 그의 가르침을 따를 것이라고 비통해 하신다. 또한 그 잘못된 가르침에 순종하기를 거부하여 목숨을 잃을 많은 사제들에 대해서도 비통해 하신다. 그 결과, 참 미사가 어느 곳에서도 바쳐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하느님의 은총이 중단될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보배로운 성혈에 대한 신심은 주님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강화하기 위하여 기도하고 더 많이 희생할 것을 요구하신다.

*오늘은 우리 교회의 지도자들을 위해, 교황과 추기경들과 주교들, 사제들과 부제들을 위하여 기도합시다. 

 

제4일 (1997년 7월 4일, 9:00PM)

오늘 바나바스는 구름 속에서 십자가에 달리신 우리 주님의 거룩한 몸에 난수많은 상처로부터 성혈이 흘러내리는 환시를 보았다. 구름 속에서 또한 많은 작은 어린이들이 고통 받으시는 예수 그리스도께자기들을 구해 달라고 기도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이렇게 말했다.

“오, 자비로우신 아버지,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로 저희를 구원하소서. 당신께서 세상에 갚아주실 시간이 곧 오게 하소서."

바나바스가 계속 기도할 때 보배로운 성혈과 물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옆구리에서 쏟아져 나와 그 작은 어린이들을 덮었다. 그들은 기뻐하며 하느님을 찬양했다.

곧 그 환시가 사라지고 예수님의 거룩한 얼굴이 나타나더니 이렇게 말씀하셨다.

"내 자녀들아, 영원하신 아버지의 노여움이 커지고 있다. 세상의 죄 때문에 그분의 분노가 쌓이고 있다. 세상은 죄로 가득 찼다. 간통과 사통이 세상을 다스린다. 사람들은 피조물을 사랑하고 창조주는 무시한다. 그들은 살아 계신 하느님을 거슬러 죄를 짓고 신성모독을 저지른다. 십자가상의 죽음이 그들에게는 아무런 소용이 없다"

"내 아들아, 너는 수많은 태아가 이 세상에서 어떻게 낙태되는지를 보았다. 내 자녀들아, 낙태되는 태아들이 많고도 많다. 그들의 울음소리가 천국을 휘젓고 내 아버지의 분노를 키운다. 내 자녀들아, 그들의 피가 내 신성한 성심에 상처를 낸다. 그들의 울음소리가 내 성심의 신비한 상처를 아프게 한다. 내 백성들에게 경고하여라.

오,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죄를 멈춰라! 내 벽성들아, 나를 사랑하고 죄를 멈춰라. 죄를 멈춰라! 너희가 죄를 멈추기 바란다! 사통 죄를 멈춰라. 너희에게 명령하노니,내 젊은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통 죄를 멈춰라!"

"내가 너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너희는 내가 너희를 사랑한다는 것을 어떻게 아느냐? 거룩한 삶으로써 나를 위로하여라. 내 자녀들아, 영혼들을 구원할 시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내 백성들에게 하느님과 화해하라고 일러주어라. 내게로 돌아와 하느님 나라를 찾으라고 말해주어라. 그 시간이 오면 많은 신자들도 약해질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기가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많은 영혼들이 갈등을 겪을 것이다"

"내 자녀들아, 전에도 이 말을 했지만, 지금 다시 너희에게 상기시키려 한다. 다가오는 파멸은 순결한 아기들의 피를 흘린 모든 가정에서 시작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내 보배로운 성혈을 외쳐 불러 구원받게 하여라. 내 보배로운 성혈의 권능으로 낙태아들을 영세 시켜라. 내 자녀들아, 내 어머니의 티 없으신 성심이 너희를 보호하고 내 보배로운 성혈이 너희를 구원할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축복하고 강복한다."

환시가 끝나자 바나바스는 작은 어린이들이 구름 속에서 잠시 동안 하느님을 찬양하는 것을 보았다. 그러더니 모든 것이 사라졌다.

◆묵상

육욕의 죄는 영원하신 아버지의 분노를 일으키려고 악한 자가 쓰는 가장 강력한 무기다. 그 죄는 남자와 여자를 하느님에게서 돌아서도록 만들뿐 아니라, 서로에게서도 돌아서게 만든다. 이 죄는 또한 하느님께 대한 사랑을 자기 자신들에게로 돌린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수많은 태아들의 살해가 저질러지게 되었다. 낙태아들의 소리 없는 울음이 하느님의 심판을 일으킬 앙갚음을 부르고 있다.  보배로운 성혈 신심의 힘은 명백히 드러난다. 보배로운 성혈을 통해 낙태아들의 영혼이 세례를 받고 영원한 지복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을 위해 열심히 기도해야 한다. 특히 낙태아들의 영세를 위한 기도를 바쳐, 그들의 울음소리를 그치게 하고 하느님의 분노가 가라앉게 해야 한다. 우리는 사통과 간통과 낙태에 관련된 모든 이가 진정으로 죄를 보속하도록 기도를 열심히 바쳐야 한다.

*오늘은 죄인들의 회심과 낙태아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제5일 (1997년 7월 5일, 9:00pm)

오늘 바나바스는 기도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호수 안에 있는 것을 보았다. 불이 그들을 태울 때 그들은 깊은 슬픔에 잠겨 울며 외쳤다. 잠시 후에 구름이 내려와 그곳 전체를 덮었다.그 구름 속에서 십자가에 달린 고통 받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셨다.

그분의 보배로운 성혈이 거룩한 상처들에서 쏟아져 나왔다. 특히 다섯 개의 뚜렷한 상처들로부터 뿜어져 나왔다. 십자가에 계신 우리 주님을 바라보며 불의 호수 안에 있는 사람들이 서서 큰 소리로 이렇게 외쳤다.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주님의 보배로운 성혈이여, 저희를 구원하소서!"

그들이 기도하는 동안 하느님의 천사 하나가 천국으로부터 내려오는 것을 바나바스가 보았다. 천사가 그들을 호수에서 꺼내어 함께 구름 속으로 날아갔다. 그들은 구름 속에서 천사들의 모든 군대와 함께 앉아 흠 없으신 어린양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셨다. 그러자 예수님의 거룩한 얼굴이 나타나더니 이렇게 말씀하셨다.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새 예루살렘으로 가는 사막 길을 따라가거라. 모든 고통을 십자가로 받아들여라. 너희 십자가를 사랑하여라. 기쁨으로 그것을 받아들여라. 너희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라. 넘어질 때면 깨어나라. 굳건해져서 끝까지 잘 견뎌라. 내 자녀들아, 사람들은 육욕의 죄 때문에 영원히 파멸된다. 많은 영혼들이 육욕의 열정 때문에 무서운 정화의 고통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세상의 사라지는 부를 탐한다. 그들은 돈을 우상숭배 하여 영혼을 영원히 잃는다. 내 자녀들아, 많은 영혼들이 이 세상의 일시적인 부를 얻으려고 지옥을 향해 가고 있다. 나는 너희 모두에게 사랑으로 애원한다. 오!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사막 길을 따라가거라. 다른 이들에게 자기 십자가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를 가르쳐라. 나는 너희에게 수도자 같은 삶을 살라고 말한다."

"정화의 뜨거운 불길 아래 고통 받고 있는 연옥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내 보배로운 성혈의 권능을 통해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나는 그들을 구원해주기로 약속한다. 내 자녀들아, 죽어서 정화의 고통을 당하지 않는 삶을 살도록 노력해라.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며 축복한다."

◆묵상

오늘 메시지에서는 정화의 장소가 실재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분의 보배로운 성혈을 통해 우리는 주님의 자비를 강력히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이 세상에서 물질과 육욕에 애착하는 죄들을 보속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고통을 희생으로 변화시켜, 연옥 정화의 불길을 피하기 위한 참회를 더욱 많이 해야 한다.

*오늘은 연옥에 있는 거룩한 영혼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제6일 (1997년 7월 6일, 9:00pm)

" 내 자녀들아, 내 말을 네 마음 안에 새겨라. 나는 고통 받는 예수 그리스도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한다. 내 자녀들아, 다가오는 시련은 아주 혹독하고 무서울 것이다. 많이 기도해라. 내가 많이 기도하라고 강조하고 있다. 더 열심히 기도해라. 그 시간이 여름의 우기에 시작되지 않도록 기도해라. 왜냐하면 만약 이것이 우기에 시작된다면 어떠한 자연열도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내 자녀들아, 이제 항상 기도하여라. 너희의 모든 기도를 인류의 구원을 위해 바쳐라. 산통을 겪는 여인들은 얼마나 지독한 고통을 겪겠느냐? 다가오는 시간이 너무나 고통스럽고 공포스러운 것이니, 누가 과연 살아남겠느냐?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 시간이 짧아지도록 기도하여라. 너희 자신을 거룩한 사랑으로 무장시켜라.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고 그들에게 내 말을 전해라. 완전히 거룩한 삶을 살고, 다른 이들에게도 삶을 변화시키라고 말해주어라. 겸손이 이 큰 전쟁에서 너희를 도울 것이니, 겸손의 옷을 입어라"

"내 자녀들아, 많은 이들이 영원히 파멸될 것이다. 많은 이들이 영원히 파멸될 것이다. 그 소수의 사람들은 어디에 있느냐? 나는 아직도 그들을 찾고 있다. 만약 사람들이 이 말을 듣게 된다면, 그들을 기도하게 하여라. 기도하고 끊임없이 흠숭하여라. 거룩한 미사에 참석하여라.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거룩한 미사에 지금 참여하여라!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그때는 너희가 지금 드리는 것과 같은 값지고 거룩한 미사를 찾아볼 수 없게 될 것이다. 단 하루도 영성체를 하지 않은 채 보내지 마라. 내 보배로운 성혈을 마시고 네 자신을 힘으로 가득 채워라. 나는 너희에게 내 천사를 통한 기도를 사랑과 자비의 기도를 가르치려한다. 내 자녀들아, 너희는 많은 말을 들을 것이고, 신앙이 약해질 것이다. 내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 안에 머무는 모든 이는 복되다. 다가오는 징벌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이다. 너희가 이 9일기도를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하여라.너희 원수가 너희와 싸우자고 덤벼들 것이며 너희를 방해하여 이것을 완수하지 못하게 하려할 것이다.내 경고를 기억하고 이를 완수하여라. 나는 너희 모두의 열정과 사랑으로 행복하다.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묵상

이 메시지에는 마태 24:19에 있는 주님의 경고들이 직접 참조되어 있다. “불행하여라, 그 무렵에 임신한 여자들과 젖먹이가 딸린 여자들.” 그리고 마태 24:20의 “너희가 달아나는 일이 겨울이나 안식일에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다시 마태 24:21의 “그 때에 환난이 닥칠 터인데, 그러한 환난은 세상 시초부터 지금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결코 없을 것이다.” 이 메시지는 주님께서 사도들에게 하신 예언이 지금 오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거나 재확인해 주시는 것으로 읽고 받아들여야 한다.선하신 주님께서는 그 시간을 준비할 처방전을 주고 계신다. 즉, 이제부터 거룩한 미사에 참여하고 영성체를 정기적으로 하여라. 시련의 시기에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보배로운 성혈의 신심이 안전을 위한 길이 될 것이다.

*오늘은 시련의 시간에 인내할 은총을 달라고 기도합시다.

 

제7일 (1997년 7월 7일, 9:00pm)

"오늘 바나바스는 고통 받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산 채로 매달려 산꼭대기에 계신 환시를 보았다. 우리 주님께서는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이 모든 상처로부터 쏟아져 흐를 때 비통하게 우셨다. 천사 하나가 나타나 십자가 앞에 경건하게 무릎 꿇었다. 그는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공경하는 노래를 불렀다.

 "오, 지극히 강력한 무기이신 주님을 흠숭하나이다. 흠숭하나이다. 흠숭하나이다. 주님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흠숭하나이다. 흠숭하나이다. 고통 받는 자비로운 예수 그리스도님,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을 저희 영혼 위에 쏟아주소서. 제 갈증을 풀어주시고 저희 원수를 물리치소서. 아멘"

"구원의 강력한 성혈이시여, 적과 싸우소서.  구원의 강력한 성혈이시여, 적과 싸우소서. 구원의 강력한 성혈이시여, 적과 싸우소서." 이 기도를 마친 다음에 천사가 바나바스에게 말했다.

" 사람의 아들아, 이 기도를 항상 바쳐라. 보호받기 위해 이 기도를 바쳐라. 우리 주님께서는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을 통해 구원해 주실 것이다.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고 다른 이들도 여기에 참여시켜라. 늘 기도하고 결코 포기하지 마라. 너희를 사랑한다."

그 천사가 떠나고 거룩한 얼굴이 나타나 말씀하신다.

" 내 자녀들아, 이 말을 듣고 이해하여라. 자녀들아, 영적 전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영들 사이에 대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원수가 많은 국가를 점령하여 다스리고 있다. 너희 나라도 그 국가들 중 하나다"

"내 자녀들아, 세상에는 지금 악령의 끄나풀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다. 그들은 수년 전 지옥의 바다에서 나왔다. 그들 많은 자가 공장을 지어 많은 물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많은 자가 교회를 열었으며 또 다른 많은 자들이 학교나 대도시에서 사람들 속에 섞여 살고 있다. 그자들은 많은 사람들을 속인다. 자녀들아, 이제 그 시간이 다가왔다. 그자들은 자기들의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알기에 잠자지 않는다. 이제 더 열심히 기도해라. 그 악한 인간은 아직 작업을 시작하지도 않았다." "그 적그리스도는 교회 내에 있다. 그자가 내 교회를 다스릴 것이다. 너희가 속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내 자녀들아, 그 사악한 자가 거룩한 미사를 금지할 때가오면 그것이 마지막 싸움이라는 것을 알아라. 이때가 가장 무서운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시간은 어둠의 3일로 이어질 것이다. 이 어둠의 3일 중 둘째 날 밤에 천사들이 내 보배로운 성혈의 권능으로 그 원수를 패배시킬 것이다. 모든 이가 내 보배로운 성혈의 권능으로 그 원수를 패배시킬 것이다. 모든 이가 내 보배로운 성혈을 불러 구원받게 하여라. 사람들이 나를 거슬러 지은 모든 죄를 끊임없이 보속하여라. 조심해라. 내 자녀들의 영적 전쟁이 커지고 있다. 싸움에 참가하여 이겨라. 나를 사랑하고 너희들의 영혼을 구하여라."

바나바스는 환시 속에서 십자가 앞의 입구가 크게 열려 있는 구멍에서 붉은 용을 보았다. 예수님의 신성한 머리에서 흘러나온 성혈이 떨어지자, 그 용이 괴로워했다.

◆묵상

메시지를 받기 전에 바나바스가 본 환시는 갈바리에서 십자가에 못 박혀 고통 받는 그리스도의 모습이었다. 그 후에 나온 메시지는 매우 심각한 것이다. 이는 세상에 악의 끄나풀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것과 교회 내에 적그리스도가 현존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전자가 정부와 사업체와 교회들을 이용하여 신자들을 유혹하는 동안, 후자는 교회를 지배하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는데, 그 일은 이루어지고야 말 것이다. 그 적그리스도는 거룩한 미사성제를 금지시킬 것이며, 이것이 어둠의 3일을 불러올 것이다. 주님의 천사들이 어둠의 3일의 둘째 날 그 원수를 패배시킬 것이다. 이 메시지는 극심한 영적 전쟁에 대비해 준비하라는 부름이다.

*오늘은 다가오는 모든 환난에서 악을 이기고 승리할 수 있는 은총을 달라고 기도합시다.

 

제8일 (1997년 7월 8일, 9:00pm)

오늘 저녁에는 우리의 주님께서 오른 손에 가시관을 두른 당신의 신성한 성심을 들고 나타나셨다. 그분의 성심 옆 부분에 상처가 나 있는데 그곳으로부터 성혈과 물이 계속 방울지며 떨어지는 동시에 신성한 빛이 새어나오고 있다. 구름이 내려와 그곳 전체를 덮었다. 곧 그분께서 말씀하셨다.

 "내 자녀들아, 내 성심에서 난 상처가 세상의 죄로 인해서 영원히 잃어버릴 영혼들 때문에 그리고 내 자녀들이 겪을 대 재앙의 고통 때문에 나를 많이 아프게 한다.내 많은 자녀들이 내 경고와 발현을 듣지도 믿지도 않는다. 그들은 계속 밤낮으로 죄를 짓고 내 거룩한 이름을 모독하고 있다. 단지 아주 적은 수의 사람들만이 내 메시지를 듣고 그것을 준비한다. "

 "내 자녀들아, 회개하지 않는 죄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내 보배로운 성혈의 권능을 통하여, 그들을 위해 매일 희생을 바쳐라. 나는 내 보배로운 성혈을 통해 회심이 필요한 마음 위로 내 성혈 한 방울, 한 방울을 떨어뜨려 주기로 약속한다. 굳은 마음이 깨어져 회심하게 될 것이니, 내 자녀들아,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나에 대한 믿음을 가져라. 그리고 그 믿음이 자라게 하여라. 네 믿음을 내 안에 세워라"

"큰 유혹이 다가오고 있다. 자녀들아, 그 유혹은 아주 강력한 것이다. 누가 그것에서 살아남을 수 있겠느냐? 많은 이들이 피 흘리게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 너희 믿음을 강하게 하여라. 많은 아이들이 죽임을 당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나는 이것을 전에 너에게 얘기했었다. 이제 내가 너에게 그 원수가 파괴적인 알약들을 생산했다는 것을 상기 시키신다. 이 알약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정해진 날에 죽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이 일을 세상의 인구를 감소시켜 그 짐승이 그들을 다스리게 하기 위해 행하는 것이다"

"자녀들아, 그들은 모든 이에게 무료로 나누어 줄 것이다. 네가 이에 대해 들을 때나 볼 때 성령이 이를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많이 기도하여라. 내 자녀들아, 충실히 하여라. 내 보배로운 성혈로 사람들의 마음에 인장을 찍어 주어라. 그들의 믿음이 자라나 그 붉은 용을 이겨 승리할 것이다. 나를 사랑하고 나에게 충실하여라. 나는 너희에게 성삼위의 권능으로 축복할 것이며 너희에게 이 9일기도의 마지막 계시를 드러낼 것이다. 믿음으로 오너라. 잠자지 마라, 나는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묵상

이 신심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 중 하나는 아직도 주님께서 수난의 고통을 겪고 계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이 메시지 안에 있다. 아주 많은 영혼들이 주님의 경고를 거부하고, 그래서 그들이 파멸될 것이라는 것이다. 우리는 세상에서 회개하지 않는 이들과 마음이 굳은 영혼들을 위해 보배로운 성혈을 통하여 기도하여 그들이 구원되게 해야만 한다. 주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우리의 정부들이 악하며 악한 계획들을 세웠다고 말씀하신다. 우리는 지켜봐야만 하며 그분을 향한 사랑 안에서 단호히 견뎌내야 한다.

*오늘은 오늘은 타락한 양들을 위해서 그리고 우리의 믿음이 타락하지 않도록 기도합시다.

 

 

제9일 (1997년 7월 9일, 9:00pm)

 

이 9일 기도의 마지막 날인 오늘 바나바스는 구름 속에서 가시관의 환시를 보았다. 그 가시관은 가시관을 쓰신 거룩한 머리가 나타날 때까지 구름 속을 떠다녔다그분의 거룩한 머리에 난 상처에서 성혈이 쏟아져 내렸다. 우리 주님께서 고개를 드시더니 온화한 목소리로 말씀하셨다.

"내 자녀들아, 오늘은 내 보배로운 성혈을 위해 천국이 지정한 위대한 달의 첫 9일 기도를 바치는 마지막 날이다. 오늘 나는 너희 모두에게 과거의 계시들을 상기 시키실 것이다. 조심해라. 지켜보고 기도해라"

"자녀들아, 나는 많은 성직자들이 결혼을 했으며 그들 중 하나가 악의 여왕과 결혼했다고 너희에게 말했었다. 그 여왕은 악마의 힘으로 그 성직자를 얻었다. 내 자녀들아, 그 마귀 들린 성직자가 내 교회를 지배하기 위해 싸움을 벌일 터인데 그때 거룩한 미사가 금지될 것이다. 거룩한 미시가 금지되지 않으면 그 큰 어둠도 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거룩한 미사가 큰 재앙을 막을 모든 권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천국은 이미 그 징표를 주었다. 다가오는 시련을 준비하여라."

"자녀들아, 지하 정부가 지배권을 갖고 다스릴 준비를 갖추었다. 단일 세계 정부와 단일 화폐, 전 세계 컴퓨터화, 모든 회사와 학교마다 컴퓨터 식별번호 ..... 세계는 짐승표 666의 표시로 숫자화 될 것이다. .... 내 자녀들아, 결코 그 표시를 받지 마라. 누구든 그 표시를 받는 사람은 영원히 파멸될 것이다.  들어라. 너희 생명을 봉헌할 준비를 갖추어라"

"자녀들아, 나는 원수를 패배시키기 전에 내 성혈과 순교자들의 피가 흐르게 할 것이다. 자녀들아, 너희는 믿음 안에서 기뻐하여라. 내 천사가 너희 몸과 영혼을 하늘로 들어 올릴 것이다. 자기 생명을 나 때문에 봉헌하는 모든 이를 들어 올릴 것이다. 이 큰 박해가 끝나면 하늘에는 빨간 십자가가 나타날 것이며 달이 어두워질 것이다. 하늘의 징표는 내 보배로운 성혈과 순교자들의 피를 상징할 것이다. " 순결한 아이들의 피가 달을 어둡게 할 것이다. 내 자녀들아 나는 너희에게 아이들이 대량으로 학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도하고 결코 포기하지 마라. 자녀들아. 다가오는 박해는 매우 험악하고 공포스러운 것이다. 나는 너희를 구원하겠다고 약속한다. 영원하신 아버지의 큰 분노 속에서도 내 보배로운 성혈이 너희를 구원할 것이다."

"내 자녀들아, 구름 밖으로 가장 밝은 별이 나왔으니 기뻐하여라. 그 별은 모든 별 중에서 가장 밝은 것이다. 계약의 궤와 구름 기둥이 내 백성을 새 시대로 인도할 것이다. 그 별은 내 어머니의 티 없으신 성심이다. 보아라, 너희는 매일 저녁 구름 속에서 그것을 볼 것이다. 그분은 자신에게 봉헌된 자녀들에게 기쁨을 주신다. 준비하여라. 그분에게 너희 삶을 봉헌해라. 내 어머니가 당신 자녀들을 보호할 것이다."

"묵주기도를 바치고 거룩한 삶을 살아라. 내 자녀들아, 이 묵주기도를 내 두 목격 증인에게 알려라. 그들에게 이 기도를 가르쳐라. 나는 그들에게 항상 이 기도를 바치라고 말한다. 원수는 우선 세상에서 내 목격증인들을 공격할 것이다. 그들은 고통을 겪을 것이다. 그러나 내 자녀들아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보배로운 성혈을 통해 그들을 구원할 것을 약속한다. 내 성혈을 부르는 사람은 모두 구원될 것이다."

"가족들에게 내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를 바치게 해라. 나는 공포의 시간에 그들을 구원할 것이다. 내 자녀들아, 이 짧은 묵주기도를 죄인들을 위해 바쳐라.그것을 뉘우치지 않는 죄인들을 위해 바쳐라. 나는 그 위대한 날이 닥치기 전에 내 성혈이 그들의 마음위로 떨어지게 허락할 것이다. 그들은 자기 죄에 대한 참 회개의 마음을 얻을 것이다. 기도하여라. 그들이 하나 되도록 기도하여라. 내 아버지가 내 보배로운 성혈을 통하여 너희의 기도에 응답하실 것이다"

"나는 하늘에 큰 징표를 보낼 것이다. 그러면, 모든 이가 그것을 보고 내 양떼에게 돌아올 것이다. 그들은 나에게 예배하고 나와 내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할 것이다.너희 청원에 대해서는 천상의 뜻에 따라 응답할 것이다. 3일 기도를 준비해라. 너희 어머니를 환영할 준비를 해라"

삼위일체이신 하느님께서 구름 속에 나타나셨다. 성령께서 바나바스와 그곳에 모여 있는 이들 위로 번쩍이는 천상의 빛을 주셨다. 성부와 성자께서 우리를 축복해 주시고 말씀하신다.

"나는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묵상

제 9일의 메시지는 지난 8일간 메시지들의 요약이다. 주님께서는 적그리스도가 교회를 지배하며 미사를 금하는 것과 그로 인해 어둠의 3일이 오게 되는 것, 그들이 악한 단일 세계정부와 종교를 세울 계획들을 천국이 승인했다는 것을 명확히 말씀하셨다. 이것들은 모두 징벌의 도구다. 천상 메시지에 있어서는 반복이 강조법으로 사용된다. 여기에서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죄인들과 비가톨릭 신자들을 위해 기도하여 시련 속에서 그들과 하나가 되라고 청하신다. 이 시기를 위한 보배로운 성혈의 힘이 재차 강조되었는데, 이것은 아무리 강조되어도 충분치 않은 것이다.

*오늘은 비 크리스천들과 비 가톨릭 신자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 이 첫 9일 기도는 여기에서 끝난다.

 

*다음 봉헌 기도가 시작 될 때까지 3일 동안 봉헌 신심자들은 최소한의 매일 기도(묵주기도, 보배로운 성혈의 짧은 묵주기도, 보배로운 성혈의 호칭기도, 보배로운 성혈께 드리는 봉헌기도)로 돌아가거나 혹은 특별한 지향을 위하여 주님께 매일의 위대한 달 7월의 기도를 잇달아 계속 봉헌 할 수 있다. 만약 보배로운 성혈에 봉헌된 사람이 아니라면 3일은 쉬어도 좋다. 그러나 돌아와서 다음 3일 기도를 바칠 것을 잊으면 안 된다. 주님께서는 "열정으로 와서 다음 3일 기도를 바쳐라" 라고 말씀하셨다.

 

 

<격려를 위한 추가 선물 : 화살기도들>

 

바나바스는 친구들과 모여 일상적인 신심 기도를 바치는 동안 거룩한 얼굴이 구름 속에 나타나 말씀하시는 환시를 보았다.

“내 자녀들아, 천국이 기뻐한다. 천국이 이 첫 9일 기도에서 바치는 너희의 흠숭에 행복해 한다. 너희의 흠숭이 나를 기쁘게 한다. 평화가 너희 모두와 함께 할 것이다.”

“자녀들아, 기도를 더 바칠 수 있도록 잘 준비하여라. 이 9일기도에 완전히 참여한 사람들에게 아래 기도 알리기를 주저하지 마라. 그들에게 이 화살기도를 모두 가르쳐서 그들의 믿음이 너희의 노력을 통해 자라게 하여라.”

" 자녀들아, 나는 너희의 지난 약점들을 관대히 봐주었다. 너희가 만약 열정을 가지고 이 기도를 바친다면 나는 행복할 것이다. 내게 기꺼이 사랑을 보여주려는 내 자녀들을 환영하라고 너희에게 지시했던 것을 기억해라. 내 말은 단지 기꺼이 지켜보고 기도하려는 이들만 환영하라는 것이다. 제발, 내 자녀들아, 유다의 후예들을 선택하지 마라. 평화로운 양떼 가운데 늑대를 들여놓지 마라. 나는 너희가 흔쾌히 베푸는 희생을 원한다.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곧, 환시가 끝나고 바나바스는 천사들의 노래 소리를 들었다. (1997년 2월 8일)

 

* * * * * * * * * * * *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성혈이시여, 저희와 온 세상을 구원하소서."  (1997년 2월 8일)

 "예수 그리스도의 머리에서 흘러나오는 보배로운 성혈과 물이시여,흠숭하나이다. 저희를 구원하시어 씻어주소서. 아멘"  (1997년 4월 28일)

"강력한 구원의 성혈이시여, 원수와 싸우소서.  강력한 구원의 성혈이시여, 원수와 싸우소서.  강력한 구원의 성혈이시여, 원수와 싸우소서."  (1997년 7월 7일)

"예수 그리스도의 옆구리에서 흘러나온 보배로운 성혈과 물이시여,교회를 정화하시고 저희를 씻어주소서. 아멘"  (1997년 7월 28일)

"오, 지극히 강력한 무기이신 주님을 흠숭하나이다. 흠숭하나이다. 주님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을 흠숭하나이다. 흠숭하나이다. 고통 받는 자비로운 예수 그리스도님,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을 저희 영혼위에 부어주소서. 제 갈증을 풀어주시고 저희 원수를 물리치소서. 아멘" (1997년 7월 7일)